게시판

  • 글씨크기확대
  • 글자크기기본
  • 글씨크기축소
  • 인쇄

공지사항

2018.2학기 대학원 심사용 논문 접수 안내

작성자 음악학과 작성일 2018/09/21 조회수 95
첨부파일
  • 대학원 심사용 학위논문 접수 안내문(붙임1).hwp
  • 지도교수추천서(서식).hwp
  • 연구윤리준수확인서(서식).hwp
  • 논문표절 예방관련 자료.zip
  •  2018학년도 2학기 대학원 심사용 학위논문 접수일정을 아래와 같이 합니다.

    . 심사용 학위논문 제출

    1) 기간 및 장소 : 2018.10.08.() ~ 10.11.(), 학과()사무실

    2) 제출서류

    연구윤리준수확인서(붙임 2) 및 지도교수추천서(붙임) 1

    심사용 학위논문 및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결과물 : 석사 3, 박사 5

    지도교수 또는 학과()장의 지도를 받아 심사하기에 적합한 형태로 제본한 후 제출

     

    . 유의사항

    1) 지도교수 및 학과()장 유의사항 : 붙임 1 참조

    2) 심사용 학위논문 제출자 중 외국어시험을 통과하지 못한 자 : 외국어시험 면제원을 2018.10.11.()까지 제출한 학생만 논문제출자격이 있는 것으로 인정함

    3) 2016~2017학년도 입학생으로 연구윤리교육 미이수자는 2018.10.11.()까지 이수하여야 함

    . 논문심사료 납부

    1) 심사료 : 석사 10만원, 박사 30만원

    2) 납부기간 : 2018.10.17.() 09:00 ~ 10.18.() 16:00

     

    3. 또한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검증 결과물 제출 및 심사 의무화와 관련하여 붙임파일의 내용을 확인하기 바랍니다. 

     

    붙임 1. 2018학년도 2학기 대학원 심사용 학위논문 접수 안내문 1.

           2. 연구윤리준수확인서 1.

           3. 지도교수추천서 1.

           4.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결과물 제출 관련 자료 1. .

     

    다음글 : 다음 게시물이 없습니다
    이전글 : 브라비시모(Bravissimo) 콘서트 안내 음악학과 2018/03/13